본문 바로가기
Pandora★

판도라 구탄생석_10월

by KJpi 2020. 9.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판도라 구탄생석 10월 반지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10월의 원석은 오팔인데요. 오팔은 희망과 사랑을 상징한다고 해요~

판도라 공식홈페이지 사진_구탄생석 10월

오팔은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핑크 색상이라 10월 구탄생석은 다른 구탄생석들에 비해서 인기가 높아요ㅎㅎ

(저도 핑크덕후라 10월을 가장 먼저 샀었답니다)

 

오팔은 색이 진할수록 인기가 있어서 10월 구탄생석중에서도 진한 색의 원석은 프리미엄가가 붙어서 거래되기도 해요.

 

 

제가 가진 10월 구탄생석들입니다ㅎㅎ 

 

같은 오팔이지만, 색이 정말 다 다르죠?? 그래서 판도라 탄생석 반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하늘아래 같은 원석이 없다며 여러개를 모으시기도 합니다. (저도 그중 한명입니다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제가 가진 반지들로 예쁜 구탄생석 반지를 고르는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원석 색을 고를 수 있다면 피부톤에 맞는 색을 고르세요

 

제가 가장 아끼는 10월 원석은 핑크색에 살짝 코랄빛이 섞인 거에요~

원석색감이 진하고 이쁜것도 있지만, 제 피부가 까무잡잡해서 핑크핑크한 색보다는 이런색이 더 잘 어울리더라구요!

 

구탄생석 10월 구매를 고민중이신 분들은 자신의 피부톤을 생각해서 원석을 골라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 원석은 쿨톤 핑크입니다.

여리여리한 색상이라 피부가 흰 분들이 끼면 너무 예쁘더라고요 (저는 해당사항 없습니다ㅠㅠ)

 

2. 원석의 모양과 높이를 보시고 고르세요

 

판도라 구탄생석은 수작업으로 만들어지기때문에 원석의 모양이 반지마다 모두 다르답니다. 

 

그래서 반지의 옆면을 보면, 원석이 높이가 다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왼쪽 원석이 오른쪽에 비해 낮고, 원석의 크기도 작은게 느껴지시나요??

 

손가락에 꼈을 때, 오른쪽 반지처럼 원석이 크고 볼록하게 튀어나온게 입체적이라 더 예쁜 것 같아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저렇게 통통한 원석을 선호합니다.

 

정면에서도 오른쪽 원석이 더 큼직하다는 걸 느낄 수 있어요. 왼쪽은 살짝 비어보이는 느낌이 납니다ㅠ

 

단종되어서 기존 가격보다 훨씬 비싸진 만큼 구매하실 때 항상 원석의 높이와 크기를 확인해 보세요!!!!  

 

 

판도라에 한번 빠지면 텅장이 되는 건 순식간이지만....원석을 보고만 있어도 배부른 기분에 멈추질 못하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판도라 구탄생석 10월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여러분의 판도라 쇼핑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다음 포스팅에서 뵈요~ 

반응형

'Pandora★'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판도라 구탄생석_6월  (0) 2020.11.08
판도라 미아모르 클립 구매후기  (0) 2020.11.07
판도라 구탄생석_5월  (0) 2020.11.07
판도라 구탄생석_3월  (0) 2020.10.31
Jared 직구 후기  (0) 2020.10.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