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수원 영통 한우 맛집_우판등심

by KJpi 2020. 1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전 가족들이랑 다녀온 고기집을 추천해드릴까 합니다ㅎㅎㅎ

 

바로 영통에 있는 우판등심이에요~

 

점심 특선 가격이 착하기 때문에 점심에 가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가게 안도 깔끔하고, 코로나에 대비해 소독도 주기적으로 한다고 하더라구요.

 

런치 스페셜로 1인당 1인분에 24000원의 가격으로 드실 수 있어요~ (단,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니 이 점 주의해주세요~)

고기가 나오면 직원분께서 맛있게 구워주세요ㅎㅎ

저는 처음에 먹었을 때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시간이 지날수록 고기의 육즙이 빠져서 질겨지는 거 같아요.

그러니 직원분이 드셔도 된다고 하시면 바로 드시는게 가장 좋아요:) 

 

파절임에 싸먹으니까 느끼함도 덜하고 더 맛있었어요~ 

고기 자체가 연하고 육즙이 많아서 그냥 드셔도 맛있긴해요ㅎㅎ

 

하지만 고기만으로 살짝 부족하다 싶으시면, 사이드 메뉴도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우판볶음밥을 먹었는데, 밥이 꼬들꼬들하니 참 맛있었어요~ 

다른 재료없이 깎두기에 밥만 볶았는데도 고소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습니다ㅎㅎㅎ

열무국수도 깔끔하니 맛있다고해요~ 

 

영통 한우맛집 우판등심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