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수원 닭강정 맛집_쌈빠 찹쌀 닭강정

by KJpi 2020. 1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새 프랜차이즈 치킨집이 많아지면서 동네 치킨집이 점점 사라지고 있는 것 같아요.

프랜차이즈의 치킨도 물론 맛있지만,

저는 가끔씩 인심이 좋은 동네 사장님들이 수북히 쌓아준 닭강정이 땡기더라구요ㅎㅎㅎ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발견한 것이 바로 '쌈빠 찹쌀 닭강정' 입니다!!!

바삭바삭하고 양도 많아서 좋았던 닭강정입니다~

맥주와 곁들여 드셔도 정말 좋아요ㅎㅎㅎㅎ

제가 추천하는 맛은 불짬뽕+후라이드입니다. 

둘 다 소스로 하면 너무 짜기도 하고 금방 물리더라구요.

담백한 후라이드를 드시다가 불맛이 가득한 불짬뽕 소스 닭강정을 드시면 좋아요:)

 

저는 순식간에 맥주 한캔을 뚝딱 해치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옛날 닭강정의 맛이 그리우시다면,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