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19티 그린밀크티 후기

by KJpi 2020. 10.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갈수록 날씨가 쌀쌀해지네요ㅠㅠ 

으슬으슬 추우면 따뜻한 음료 생각이 나요.

 

며칠 전에 친구랑 걷다가 19티를 갔는데, 평소에는 몰랐던 메뉴를 발견했어요!!! 

바로 병에 담긴 밀크티 입니다~ㅎㅎㅎ

 

매장에서 찍는다는걸 깜빡해서ㅠㅠㅠ 집에와서 찍었습니다

밀크티를 즐겨마시는 분들은 여러개 사셔서 냉장보관 하셨다가 꺼내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매장에서 파는 1900원짜리 밀크티에 비해 한 병에 4900원으로 가격이 좀 비싸지만,

그만큼 양도 많고 맛도 진해서 저는 만족했습니다.

 

매장에서 파는 밀크티는 우유 파우더를 쓰는데

병에 담긴건 진짜 우유를 쓰신다고 직원분이 설명해주셨어요. 

그래서 그런지 뭔가 더 걸쭉(?)한 느낌이더라구요.

 

그리고 주문하실 때, 너무 단 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당도 조절을 해달라고 말씀드리셔야 합니다.

그냥 샀더니 저는 너무 달았어요ㅠㅠㅠㅠㅠ

 

양은 제 기준 한 병당 2컵 나왔어요.

 

19티의 밀크티 좋아하시는 분들께 병으로 한번 사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ㅎㅎㅎ

쌀쌀한 가을 집에서 따뜻한 밀크티 드시고 체온을 높혀보세요~

 

 

 

반응형

댓글